혜성회계법인과 혜성어드바이저리를 설립한 지 벌써 2년이 되었습니다. 설립 과정은 결코 쉽지 않았고, 지난 2년 동안 수많은 도전이 있었지만, 창립 멤버 전원이 단 한 명의 이탈도 없이 혜성의 비전과 목표를 위해 한 마음으로 함께해왔습니다. 이는 우리의 비전이 그만큼 명확하고, 그에 대한 믿음은 더욱 단단하다는 증거입니다.
급변하는 시장 속에서 우리는 매 순간 도전에 직면했지만, 흔들림 없는 신념과 열정 덕분에 단 한 순간도 최선을 다하지 않은 적이 없었던 것 같습니다. 앞으로도 혜성의 전문가들은 처음의 마음을 잃지 않고, 고객과 함께 새로운 기회와 더 큰 시장을 개척해 나가며, 시장을 선도할 새로운 리더로 성장할 것입니다. 그 여정에서 우리는 고객과 함께 발전하는 성장스토리를 만들어 갈 것을 약속드립니다.
혜성회계법인&혜성어드바이저리 구성원 일동
Featured News
서울포워드 싱가포르 세미나에서 "한국시장 진입전략" 소개
지난 9월, 혜성회계법인은 인베스트서울이 싱가포르에서 주최한 "Seoul Forward" 세미나에 작년에 이어 두 번째로 참여했습니다. 이번 세미나에서 첫 발표자로 나선 송치욱 파트너는 약 80여 개 글로벌 기업을 대상으로 "한국 시장 진입 전략"에 대해 발표하였으며, 함께 참석한 이은정 이사는 혜성회계법인의 FDI Platform 서비스에 대해 소개했습니다. 세미나 후에는 한국 시장 진출에 관심이 있는 싱가포르 기업들을 대상으로 1:1 맞춤형 컨설팅 세션도 진행했습니다.
혜성회계법인은 삼일회계법인 FAS 본부, DB금융투자, 현대차증권에서 약 18년간 국내외 대체투자 프로젝트 관련 자문과 수행 경험을 쌓아온 전형우 파트너를 새롭게 영입했습니다. 이를 통해 기존에 Hotel Business Platform을 이끌고 있는 신석재 파트너, 부동산 프로젝트 관련 세무 자문을 이끌고 있는 김형주 이사와 함께 혜성의 부동산 어드바이저리 그룹을 함게 이끌어 갈 예정입니다.
혜성의 전문가 그룹은 차별화된 전문성과 국/내외 전문가 및 인더스트리 네트워크를 통해 고객의 사업 목표 달성을 위해 전사적으로 지원해 나갈 예정입니다.
Featured Publication
영문 비즈니스 가이드북
"Doing Business in Korea 2024" 발행
혜성회계법인은 한국 시장 진출을 고려하는 외국인 투자자와 기업들을 위해 한국의 회계, 세무, 금융, 규제 등 핵심 정보를 요약한 영문 비즈니스 가이드북 "Doing Business in Korea 2024"을 발간했습니다. 올해 첫 발간을 시작으로 매년 최신 내용을 업데이트하여 제공할 예정이며, 한국 시장 진출에 필요한 정보와 시장 트렌드 등을 담은 뉴스레터도 수시로 발행할 계획입니다.